Jumat, 01 Juli 2016

Ost Dream High 2 - When I Cannot Sing / Naega Noraereul Mothaedo (내가 노래를 못해도) / By : JB GOT7 Lyrics Translation



Translation By : LIANA HWIE () 
Singer : Im Jae Bum (JB) GOT7 
Original Singer : Se7en 
Original Television Drama Soundtrack : Dream High 2

“Ost Dream High 2 - When I Cannot Sing / Naega Noraereul Mothaedo (내가 노래를 못해) / By : JB GOT7 Lyrics Translation”


          



Lyrics Translation :







REFF : 
내가 모든걸 잃어도 
Naega modeun geol ihreodo 
( Bila aku kehilangan segalanya...)

내 인기가 떨어져도 
Nae in giga ttorojyodo 
( Bila popularitasku menurun...)

더 이상 노랠 못하고 
Do ihsang norael mothago 
( Bila aku tak bisa menyanyi lagi...)

다른 직업을 가져도 
Dareun jigobeul gajyeodo 
( Bila aku mendapatkan pekerjaan yang berbeda...)

나라는 이유만으로 
Nara neun iyu maneuro 
( Akankah kau masih bersedia...)

날 계속 사랑해 줄 수 있니 
Nal gyesok saranghae julsu ittni  
( Mencintaiku seperti apa pun diriku saat itu? ) 


* 화면에 나오는 내 모습이 
Hwa myeonhae na eo neun nae moseubi 
( Apakah kau tahu bahwa diriku di depan layar...)

진짜 내 전부가 아니란 건 알고 있는지 
Jinjja nae jonbuga aniran gon algo inneunji 
( Bukanlah sungguh diriku yang sebenarnya...)

( 알고 있는지 ) 
( Algo inneunji ) 
( Apa kau tahu? )

자신감 넘치는 내 모습이 
Jasin gam nomchineun ne moseubi 
( Apa kau tahu bahwa kepercayaan diriku yang berlimpah...)

날 더 불안하게 하는 건 알고 있는지 
Naldo buranhage haneun gon algo inneunji 
( Membuatku semakin merasa risau? )

( 알고 있는지 ) 
( Algo inneunji ) 
( Apa kau tahu? )

화려한 조명 속에 
Hwa ryohan jomyeong soge 
( Berdiri di bawah lampu panggung...)

서있는 모습 뒤에 진한 그림자가 지고 있어 
Seo inneun moseup dwi ye, jinhan geurimjaga jigo isseo 
( Ada sebuah bayangan tipis yang berdiri di belakangku )


REFF :  
내가 모든걸 잃어도 
Naega modeun geol ihreodo
( Bila aku kehilangan segalanya...)

내 인기가 떨어져도 
Nae in giga ttorojyodo 
( Bila popularitasku menurun...)

더 이상 노랠 못하고 
Do ihsang norael mothago 
( Bila aku tak bisa menyanyi lagi...)

다른 직업을 가져도  
Dareun jigobeul gajyeodo 
( Bila aku mendapatkan pekerjaan yang berbeda...)

나라는 이유만으로 
Nara neun iyu maneuro 
( Akankah kau masih bersedia...)

날 계속 사랑해 줄 수 있니 
Nal gyesok saranghe julsu ittni 
( Mencintaiku seperti apa pun diriku saat itu? )


** 너는 날 사랑한다 하지만 
Noneun nal saranghanda hajiman 
( Kau berkata kau mencintaiku tapi...)

니가 사랑하는 게 정말 내가 맞는지 
Niga saranghaneun ge jeongmal naega matneunji 
( Benarkah aku yang sungguh-sungguh kau cintai? )

( 내가 맞는지 ) 
( Naega matneunji ) 
( Benarkah itu aku? )

나에게 반했다고 하지만 
Na yege banetdago hajiman 
( Kau berkata kau jatuh cinta padaku tapi...)

너를 반하게 한 게 정말 내가 맞는지 
Noreul banhage han ge jeongmal naega matneunji 
( Benarkah aku orang yang sungguh-sungguh membuatmu jatuh cinta padaku? )

( 내가 맞는지 ) 
( Naega matneunji ) 
( Benarkah itu aku? )

네가 나의 품 안에 안겨 날 바라볼 때 
Naega naye pumanhae an gyo nal barabol ttae  
( Saat kau berada dalam pelukanku, menatapku...)

이런 질문을 하고 싶어 
Ihreon jilmuneul hago sippeo 
( Aku ingin menanyakan padamu pertanyaan ini...) 


REFF : 
내가 모든걸 잃어도 
Naega modeun geol ihreodo 
( Bila aku kehilangan segalanya...)

내 인기가 떨어져도 
Nae in giga ttorojyodo 
( Bila popularitasku menurun...)

더 이상 노랠 못하고 
Do ihsang norael mothago 
( Bila aku tak bisa menyanyi lagi...)

다른 직업을 가져도 
Dareun jigobeul gajyeodo 
( Bila aku mendapatkan pekerjaan yang berbeda...)

나라는 이유만으로 
Nara neun iyu maneuro 
( Akankah kau masih bersedia...)

날 계속 사랑해 줄 수 있니 
Nal gyesok saranghae julsu ittni 
( Mencintaiku seperti apa pun diriku saat itu? )


# 언젠간 오게 되겠지 
Onjen gan eo ge dwegetji 
( Suatu hari, hari itu akan tiba...)

( 오게 되겠지 ) 
( Eo ge dwegetji ) 
( Hari itu akan tiba...)

함성 소리가 줄어든 
Hamsong seoriga jurodeun
( Hari di mana aku akan turun dari atas panggung...)

무대를 내려와서 
Mudereul nae ryeowaso 
( Di mana tepuk tangan itu akan menghilang...)

내 어깨가 처지면서 
Nae okkega choji myeonso 
( Saat lenganku mulai terkulai...)

( 어깨가 처지고 ) 
( Okkega chojigo )  
( Lenganku mulai terkulai...)

고개가 떨궈질 때  
Gogega tteol gwo jil ttae 
( Dan kepalaku akan tertunduk )

( 그때도 ) 
( Geuttaedo ) 
( Saat itu...)

내 옆에 (내 옆에) 니가 서 있을런지 
Nae yope (ne yope) niga seo isseullonji 
( Akankah kau bersedia tetap berada di sisiku? ) 


REFF : 
내가 모든걸 잃어도 
Naega modeun geol ihreodo 
( Bila aku kehilangan segalanya...)

내 인기가 떨어져도  
Nae in giga ttorojyodo 
( Bila popularitasku menurun...)

더 이상 노랠 못하고 
Do ihsang norael mothago 
( Bila aku tak bisa menyanyi lagi...)

다른 직업을 가져도 
Dareun jigobeul gajyeodo 
( Bila aku mendapatkan pekerjaan yang berbeda...)

나라는 이유만으로  
Nara neun iyu maneuro 
( Akankah kau masih bersedia...)

내 옆에 있어줄 수 있겠니 
Nae yeope isseojul su ittgettni 
( Berada di sisiku? )

묻고 싶어 
Mutgo sippeo 
( Aku ingin menanyakannya padamu )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Catatan: Hanya anggota dari blog ini yang dapat mengirim komentar.

Native Ads